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후쿠오카 하카타역 인근 ‘스시 사카바 사시스’ 키테 하카타점 초밥 맛집

by 미키림 2024. 1. 7.

안녕하세요~
이번에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며 들렸던 스시를 정말 맛있게 먹었던 후쿠오카역 바로 옆에 위치한 스시 사카바 사시스 키테 하카타점을 소개시켜드리려고합니다.
하카타역 근처에서 일정이 있으시면 방문하셔서 식사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위치 / 영업시간

 


상호명 : 스시 사카바 사시스
주소 : B1, 9-1, Hakataekichuogai,Hakata Ward, Fukuoka, Japan
영업시간 : 11:00-23:00 (라스트오더 22:00)
카드결제 가능

 

 

위치는 하카타역 바로 옆에 있는 키테 건물의 지하 1층의 여러 음식점들 중 한 곳 입니다. 하마가 입을 벌리고 있는 로고가 간판에 있고 가게 옆에 에스컬레이터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저희는 7시반쯤 방문을 했던 것 같은데 4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던 것 같아요.  웨이팅하는 곳에서 주방 뒷편이 보여서 초밥 만드는걸 구경할 수도 있었어요 ㅎㅎ

메뉴 소개

 


메뉴판이에요. 완벽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한글로도 번역이 되어있어 주문하기 편했어요. 후쿠오카는 거의 대다수의 음식점에 한글 메뉴판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 일본어 한마디 못해도 여행이 가능한 현실…ㅎ

저희는 롤을 제외하고 스시쪽으로 두명이서 거의 모든 스시를 맛보았던 것 같은데 모두 기억이 나려나 모르겠지만 최대한 기억을 되살려 적어보도록하겠습니다.


맨 위쪽 부터 차례대로
참치 중뱃살/ 광어 / 단새우 / 가리비
우니 / 장어
맨 아래는 메뉴에는 성게알과 국산소 구이라고 표기 되어있었는데 말 그대로 소고기에 우니 올려놓은 요리였어요.


전어와 식초절임 고등어 입니다.
아마 옆에 뭔가 한피스씩 더 있었던 것 같은데 먹다가 급하게 사진 찍은 느낌이네요 ㅋㅋ



오징어 / 잿방어
도화새우 / 도미
입니다.


전갱이
잿방어
오징어다리 입니다.

그외 연어 3종 초밥이랑 눈뽈대구이초밥, 참치 중뱃살 구이 초밥 등도 먹었던 것 같은데 사진 찍는걸 깜빡한 것 같아요…ㅎㅎ

제가 먹었던 메뉴들 중 정말 맛있었던 메뉴들을 몇가지 추천드려볼게요.

1. 등푸른생선류
전어는 큼직하게 올라가있는게 좋고, 전갱이는 한국에서는 회로 잘 먹지 않아서 먹어봤는데 맛도 있으면서 가성비도 좋아서 두번 시켜먹었어요. 일단 등푸른생선들이 가성비가 좋음.

2. 도미
그냥 맛있었어요 ㅎㅎ 낮에 점심으로 라멘을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지만 너무 느끼해서 속이 부대꼈는지 저녁까지 입맛이 없었는데 그때 도미를 먹어서 그런가 무겁지 않지만 두툼하고 쫄깃한 베스트였습니다.

3. 눈뽈대구이초밥
얘도 참 맛있었어요. 참치도 구운게 좀 더 맛있었던 느낌 이 집이 구운 초밥을 잘하는건가 여튼 맛있었네요 ㅎㅎ

4. 오징어 초밥
오징어 몸통도 맛있었고 다리도 맛있었어요. 오징어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용 !

개인적인 취향일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구요 ㅎㅎ
우니나 도화새우 같은건 말해뭐해라 따로 적지는 않았습니다. 다들 아시잖아요 ㅎㅎ

주류는 한글로 따로 번역되어 있지 않은데 영어가 적혀있어서 주문하는데 큰 문제는 없었어요. 저희는 440엔 짜리 생레몬사와 시켜서 먹었어요!
레몬사와 정말 맛있으니 일본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용!
상콤해서 여성분들도 좋아하실 맛이에요.

저희는 주류 5잔 정도 먹고 가격 생각 안하고 초밥 배터지게 주문 했는데 둘이서 한화로 9만7천원 정도 나왔습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에 퀄리치 좋은 스시 먹은 것 같아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던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