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광주 운암동 로컬 맛집 냉면 / 수제비 점심 메뉴 추천 ‘너와집‘

by 미키림 2024. 1. 7.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운암동 맛집인 너와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점심 때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ㅎㅎ
여기가 너와집 외관입니다.
큰 길가에 있어서 찾으시는데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메뉴판이에요.
메뉴 단출하게 물냉, 비냉, 왕만두, 물만두, 들깨수제비, 해물수제비, 육개장이 끝입니다.
이번에는 해물수제비 2인분과 왕만두를 시켰어요. 들깨수제비도 먹고 싶었지만 해물수제비는 무조건 2인분 이상 주문가능이라 ㅠㅠ
어제 술을 좀 마신 관계로 맑은 국물이 땡겨서 이번에는 해물수제비로 주문!
이전 방문 때는 물냉이랑 들깨수제비를 먹었는데 냉면 육수가 참 맛이 있었어요. 수제비보다 냉면으로 유명하다는데 저는 찬 음식을 잘 안먹어서 들깨수제비가 진하고 구수한 것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해물수제비 등장!
여기는 메인 메뉴들도 정말 맛있지만 기본 반찬들이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콩나물무침에는 들깨가루가 들어있었는데 이게 또 엄청 맛있더라구요! 김치는 겉절이인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또 이 집만의 별미인게 수제비를 시키면 찰밥을 조금 같이 내어주시는데 이게 또 엄청 맛나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들깨수제비랑 찰밥 조합이 최고였던거 같아요.
해물수제비에는 조개들과 새우 애호박등이 큼직하게 들어가 있었고 국물이 시원한게 해장 메뉴로도 괜찮은 듯 하네요!



뒤늦게 주문한 왕만두!
먹다가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5개가 한판이랍니다.
이 만두도 아주 맛있어요.
수제비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르긴 하지만 만두가 맛있으니 두명이나 세명이서 가면 만두도 하나 같이 맛보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다음에 방문한다면 들깨수제비에 만두를 주문해야겠다는 다짐을하며 돌아왔답니다 ㅎㅎ 해물수제비도 참 맛있지만 제가 들깨를 좋아하기도하고 찰밥과 들깨수제비 조합을 포기할 수 없기에 !!

여러분들도 점심 때 한번 방문해서 식사 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 다음에 또 새로운 맛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