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김해 가야테마파크 인근 베이커리 카페 ‘광복당 제과’ 방문 후기

by 미키림 2023. 12.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가야테마파크와 가야랜드, 가야CC 인근에 위치해 있는 베이커리 카페 광복당 제과를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각종 빵과 디저트 종류가 아주 많아서 식사하시고 디저트를 드시러오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광복당 제과 아래쪽에 위치한 주차장입니다. 여기 주차하셔도 되지만 입구가 반대편에 위치해 있어서 위로 쭉 걸어 올라가셔야해요. 한 블럭 더 올라가시면 뒷편에 또 주차장이 있으니 거기 주차하시는게 더 편해요. 주차장은 위아래 모두 자리가 넉넉하고 많습니다. 주차하기 너무 편해요!



여기가 입구입니다! 입구 옆 쪽으로도 주차장이 쭉 있어요.

안으로 들어오시면 각종 빵들이 수도 없이 많이 있어요.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몇가지 보여드릴게요.


한켠에는 빵 종류들 외에도 타르트와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정말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제과 기능장분이 직접 빵을 만드시나봐요 ㅎㅎ 사실 잘은 모르지만 뭔가 더 믿음직한 느낌이 들어요.


아래는 음료 메뉴판 입니다.
베이커리 전문 카페 답게 음료는 엄청 다양하지 않고 단촐했지만 또 딱히 없는거 없이 있을건 다 있는 그런느낌!



저희는 커스텀 초콜릿이랑 그린티 라떼 그리고 디저트가 뭐였더라 쇼콜라 뭐였는데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초코가 들어가 있었지만 너무 달지 않아서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ㅎㅎ



아래는 2층의 카페 내부 사진이에요.
이런 자리는 단체 모임하기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자리가 많은 편이라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주말 낮 시간에도 자리거 모자라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이 사진은 사람들이 조금 빠져 나간 후에 찍은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뒷쪽으로도 쭉 테이블들이 마련되어있어서 내부가 매우 넓었어요. 화장실도 쾌적하고 바깥 뷰도 보기 좋았어요.
낮에 해 떠있을 때 오니 사진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주말에 가족들이나 연인들 또는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디저트도 즐기고 드라이브도 할겸 광복당 제과 한번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소금빵도 맛있고 파운드 케잌들도 정말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