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산 센텀 방어회 맛집 내장수육을 맛볼 수 있는 ‘유명한 횟집’

by 미키림 2024. 1.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센텀에 위치한 방어 찐 맛집인 유명한 횟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여기는 사장님께서 10kg 이상의 특대방어만 취급하시고 칼질도 세심하게 신경쓰시는 곳이라 이제껏 다녀본 여러 횟집들 중에 제일 맛이 최고였던 곳이였어요.
지인들과 함께 방문했는데 지인들도 다른 곳 방어는 별로 맛이 없다고…ㅎㅎ 정말 그 정도로 맛이 있으니 꼭 예약 후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메뉴 소개


오늘의 메인 메뉴인 대방어 입니다. 저희는 4명이서 중자로 주문! 회가 매우 두툼하고 길쭉한게 한입에 넣기 힘든 사이즈. 섬세한 칼질이 돋보이네요! 한분이 칼질을 다 하신다는데 엄청 힘들 것 같아요. 맛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고소하고 쫄깃한게 이때깢 먹은 방어중에 탑이였어요!!  살짝 익혀져 있는 부위는 사잇살인데 조금 비린맛이 있는 부위라 살짝 익혀주신 것 같은데 너무 크다보니 부위가 부위인지라 조금 비릿하긴했네요 ㅎ 다른 지인들 몇명은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여기는 가격이 싯가로 매번 달라질 수 있다고하는데 예약하고나면 방문 전날쯤 사장님이 따로 문자로 가격을 알려주셔요. 저희가 방문했던 시점에서는 가격이 소12 / 중18 / 대24 였습니다. 가격을 들었을 때는 다소 비싸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막상 먹고나면 그 값을 하는 맛이랍니다! 또한 가격은 싯가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제가 제일 기대하고 있었던 방어 내장 수육이에요.
방어 맛집이라는 곳 찾아가도 요새는 내장 수육 나오는 곳찾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사실 제가 이번에 방어집 어디갈지 찾아보면서 확인했던 기준이 내장수육을 주는가 였는데 내장은 신선함이 생명인 만큼 취급하기 까다롭다보니 내장수육 나오는 곳이 더 맛집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방어 내장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은 육고기 내장 맛 같기도하고 아귀간 같기도하고 푸아그라 같기도한게 녹진하고 저는 원래 내장 쪽을 좋아하는 편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또 먹고 싶은 맛이였습니다 최고최고!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다른 기본찬으로 생굴도 내어주셨고 방어회 무침, 생선 구이 그리고 미역국도 주셨는데 이 미역국이 또 진짜 맛있었습니다 ㅠㅠ! 이후에 먹은 매운탕도 맛있었어요 ㅎㅎ


위치/ 연락처 / 주차 정보


유명한 횟집

주소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90 센텀필상가 2관115호
연락처 : 051-783-4488
(무조건 예약하고 가셔야하고 예약은 6시 타임이랑 8시 타임 이렇게 받으시는거 같더라구요!)
영업시간 : 평일 11:30 - 00:00 / 주말 17:00 - 00:00
(주차는 센텀필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2시간 무료이고 계산하실 때 차 번호 등록하셔야합니다.)


장단점


내부가 넓지 않고 테이블이 모두 좌식이라 따닥따닥 붙어있는 느낌이여서 좀 좁고 다리 뻗기가 불편하고 조금 움직이면 뒷사람과 부딪힐 수 있는 그런 아쉬움이 있기는 했어요😞 또 칼질을 하는 사람에 따라 회의 식감과 맛에서 확연한 차이가 있어서 손질은 꼭 메인 셰프님이 하시다보니 예약을하고 방문을 해도 좀 30분 이상 기다려야하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셰프님의 철칙 덕분에 이런 퀄리티 있는 맛이 유지되는 것일테니 조금 기다리더라도 매년 맛있는 방어를 맛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내부는 좀 더 넓어지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

부산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복받은 기분이에요👍
대방어 맛집 이제 다른 곳은 찾아보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ㅎㅎ 방어 내장 수육까지 너무 최고 였던 곳! 원래는 참가자미 전문 횟집이라던데 다음에는 참가자미도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