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김해 (인제대/삼방동) 고기와 해산물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곳 '돈갑부'

by 미키림 2023. 1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삼방동 인제대학교 먹자골목과 얼마 떨어지지 않은 신어파출소 부근에 위치한 제가 자주가는 고깃집인 돈갑부를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여기가 돈갑부의 입구 입니다.
고기집이라고 했는데 왠 수조가 있는가 신기하시죠?

돈갑부 사장님께서는 고기를 수중 숙성 하시기도 하고 또 한가지 다른 고깃집들과 차별화된 특별한 점은 고기와 함께 다양한 해산물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제가 단골이 된 이유이기도 하지요 ㅎㅎ

 

수조 안을 자세히 보시면 고기와 함께 연어, 전복, 낙지, 게, 가리비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조만 보면 해산물 집 같기도 하네요 ㅎ

고기만 먹으면 좀 물리기도 하는데 다양한 해산물들도 함께 먹을 수 있으니 정말 술이 빠질 수 없는 곳입니다 !

 

 

돈갑부의 메뉴판 입니다! 

고기와 해산물을 함께 접할 수 있는 만큼 메뉴가 참 많죠?

고기 메뉴와 다양한 식사메뉴, 계절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해산물들까지 ! 

정말 메뉴판이 빼곡합니다 !!

저희는 일단 삼겹살을 주문 했습니다!

 

기본 세팅으로는 가자미 조림과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묵사발과 계란찜,

연어가 있을 때는 꼭 사장님께서 맛보라고 내어주신답니다 ㅎㅎ 

저는 돈갑부에서 나오는 가자미 조림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자주가서 사장님께서 전복도 같이 구워먹으라고 챙겨주셨어요!

가끔은 가리비를 주실때도 있고 항상 잘 챙겨주신답니다 !

 

지금 보시는 광경은 돈갑부만의 이벤트 타임!

돈갑부에는 369 이벤트가 있는데 날짜에 3,6,9가 들어가는 날 테이블이 만석이면 이벤트가 시작된답니다.

테이블 마다 대표로 한명씩 나와서 가위바위보를 하고,

1등 테이블에게는 고기 2인분을!

2등 테이블은 낙지탕탕이

3등은... 뭐였는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

 

 

따랸! 

저희는 운 좋게 2등을 했답니다 !!

만약 배가 불러서 못 먹겠다면 전화번호를 남기고 가면 다음에 와서 드셔도 된답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가...

 

고기도 정말 맛있는데 해산물까지 먹을 수 있다니... 그렇다보니 사실 주말에는 예약 안하면 만석인 경우가 좀 많아서 웨이팅을 하셔야 할 수도 있으니 주말에 방문예정이시면 예약하고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네요 !

그럼 다음에도 좋은 맛집 소개시켜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