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광주 운암동 생고기 찐 맛집! ‘ 한우 육 곰탕 ‘

by 미키림 2023. 1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광주 방문 할 때 마다 자주 가는 생고기 맛집한우 육 곰탕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간판만 봤을 때는 엥…? 한우 육 곰탕?? 여기서 생고기를?? 이라고 생각했는데 숨은 생고기 맛집이였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입니다!



메뉴판인데요! 점심 장사도 하시니 점심에 오시는 분들은 곰탕이나 육회 비빔밥 같은거 드셔도 좋으실거 같아요 ㅎㅎ 저는 저녁쯤 생고기 먹을 목적으로 방문을 해서 바로 생고기를 주문 했습니다!!

저는 총 두번을 방문 했었는데 방문했던 날 중 하루는 차돌 육회가 있었고 하루는 차돌 육회가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두장 모두 올려봅니다 ㅎㅎ!


처음 방문 했을 때는 차돌 육회가 있었습니다! 저기 등골 옆에 있는 부위가 차돌 육회에요! 가끔 없는 날은 나오지 않나봐요 ㅠㅠ 저는 뭉티기는 자주 먹어봤지만 차돌 육회는 광주와서 처음 먹어봤는데 신세계…! 너무 맛있었습니다!!  차돌 육회 외에도 등골, 생간, 천엽, 지라도 있었습니다.


소 지라도 처음 먹어보는 부위였는데 소의 비장 부위에 해당하는 부위라고 하더라구요 ! 생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전혀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ㅎㅎ
한우 육 곰탕은 밑반찬이 화려하거나 가짓수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고기 자체가 신선하고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어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광주에서 생고기집을 몇군데 더 다녀봤는데 다음에 더 소개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