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리뷰

블루원 프라이빗 콘도(45 Type)방문 후기

by 미키림 2022. 7. 10.

이번 여름 휴가를 맞아 블루원 프라이빗 콘도 45 Type에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방 사진과 평면도 참조하시고 예약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블루원 프라이빗 콘도 45 Type 구조

거실1
부엌1
침대방1
온돌방1
발코니2
욕실2
화장실3

평면도


제가 묵었던 방은 온돌방과 침대방이 반대에 위치 했었지만 전체적인 구조는 같았습니다!





거실 전경입니다!
Tv 우측에 있는 방은 침대가 없는 온돌방이에요.





우측에 보이는게 부엌이고 부엌에서 뒷 발코니로 나갈 수 있는 문이 또 있어요!




거실에서 나갈 수 있는 앞쪽 발코니도 있습니다 ㅎㅎ
최대한 전체적으로 보실 수 있도록 여러 방향에서 촬영 했어요.




사진엔 나오지 않았지만 침대 우측에는 화장실 겸 욕실이 있습니다! 침대방과 온돌방은 침대에 유무만 다를 뿐 두 방 안에 모두 욕실겸 화장실이 있어요!





욕실 사진을 따로 찍지 못해서 블루원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들고온 사진이에요!

온돌방과 침대방 모두에 사진에서 보이는 스파 욕조가 비치되어있고 사진에는 세면대가 한개이지만 양 옆으로 두개가 있습니다!

화장실은 욕실 반대편에 있습니다.
두개의 세면대를 사이에 두고 양옆으로 화장실과 욕실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명시되어있는 비품 외에 바디워시, 샴푸도 욕실에 있어요

객실내 정원은 6명이고 최대 8명이 투숙 가능하며 인원 추가 요금은 1인당 30,000원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차량은 방문 전 미리 등록하시면 빠르게 이용가능하고 최대 2대를 등록하실 수 있어요. 각 객실마다 지정된 주차구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침에 눈을뜨고 쇼파에서 바라본 초록초록한 바깥 풍경이 참 예뻤어요 ㅎㅎ

제 방문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