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 리뷰

경남 여행지 욕지도 여행 추천 ATV 로욕지도 해안일주도로 달리기!

by 미키림 2022. 8. 11.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여름 휴가로 다녀온 경남 통영에 위치한 욕지도 여행 코스를 여러분들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행복한 여름 휴가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1. 욕지도해안일주도로 ( Atv 강추!!)
추천도 ★ ★ ★ ★ ★
대여료 시간당 20,000원 (2인 1대 대여가능)
대여 장소 농협 하나로마트 옆
( ATV가 쭉 세워져 있는 곳에서 전화하면 사장님이 바로 나오십니다! ATV에 전화번호가 적혀있어요)
욕지항 근처에도 대여 할 수 있는 곳이 한곳 더  있는 것 같았어요!


욕지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 중에 가히 최고라고 말씀 드릴 수 있어요!!
여름에도 바람을 맞으며 달리면 그리 덥지 않아서 한겨울이 아니라면 꼭 체험 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ㅎㅎ
차를 타고 달렸을 때의 감동과는 천지차이랍니다!



아래는 욕지도 전체 지도 입니다.
Atv를 1시간 대여하시면 제가 아래 동그라미 표시해둔 루트로 한바퀴를 돌 수 있고,
중간중간 내려서 사진도 찍고 잠시 구경 할 수 있는 시간도 충분해요! Atv 렌트해주신 사장님께서 중간에 정차하지 않고 쭉 달린다면 4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어요 ㅎㅎ

Atv를 2시간을 렌트하면 동그라미 안에 포함되지 않은 출렁다리가 있는 곳도 다녀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출렁다리로 가려면 내려서 또 걸어들어가야하기 때문에 차가 있으시다면 사장님께서도 별로 추천하지 않으신다고 하셨습니다.


Atv를 탑승하고 욕지해안도로를 질주하다보면
새천년기념공원, 삼여 전망대 그리고 현재는 선로 이탈 사고로  운영이 중단되어 있는 욕지도 모노레일을 보실 수 있어요.

아래는 새천년기념공원 입니다.
제가 여행을 갔던 날이 공교롭게도 태풍 예보가 있었던 날이라 오전에는 일기예보와는 달리 어느정도 화창했지만,
점점 하늘이 어두워지며 오후에는 거센 비바람이 불었습니다 ㅜㅜ

새천년기념공원
새천년기념공원에서 전망


아래는 삼여전망대 !

삼여전망대

마지막으로 Atv를 타고 해안도로를 달리며 찍은 풍경 사진입니다.
하늘이 점점 어두워지지만 아름다운 풍경은 숨길 수 없네요 ㅎㅎ




이번 포스팅 참고하셔서 좋은 여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