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 구매 및 4주 사용 후기

by 미키림 2023. 11.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를 구매해서 3회 정도 사용해보고 간략한 사용후기를 들고 와봤습니다.

사실 매번 제모하는게 귀찮아서 매번 피부과가서 제모도 받아보고 했는데 주기적으로 안가주니 또 효과가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집에서 꾸준히 관리해주는게 나을 수도 있겠다 싶어서 큰맘 먹고 후기가 좋은 플래시앤고 프로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브라운 제품과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 사이에서 고민을 좀 했는데 가격면에서도 그렇고 조사횟수면에서도 플래시앤고를 사는게 나을거 같아서 저는 플래시앤고로 선택을 했습니다!



요렇게 본체와 연결선이 파우치 안에 담겨있습니다 (제가 쓰고 대충 넣어둬서 지저분하네용 ㅋㅋㅋ)

사실 구성품 보다 효과나 사용 방법이 더 궁금하실테니 얼른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할게요


여기 노란 부분이 피부에 닿는 조사창입니다. 제모하실 때 이 부분이 피부에 완전히 닿아 있어야지 조사 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또한 한번 조사했던 곳은 두번 조사하지 않도록 주의 해주세요.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어요.



본체에 선을 연결하고 전원을 길게 눌러서 켜면 윙 소리가 나며 1단계에 불이 들어옵니다. 전원버튼을 누를 때마다 한 단계씩 올라가며 5단계 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끌 때도 전원을 길게 눌러서 끄면 됩니다. 작동방법은 이게 끝이에요 ㅎㅎ 간단하죠?




모든 레이저 제모는 검정색 색소에 반응하여 모근을 태우기 때문에 털을 뽑거나 왁싱, 제모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면도를 하여 미세하게 모근이 보여야 제모의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검정색 색소에 반응하기 때문에 점이나, 상처가 있다면 피해주시거나 가려주고 제모를 진행하시는게 좋아요.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ㅠㅠ

피부가 건조된 상태에서 사용해주시고 낮은 단계부터 시작해서 아프지 않으시다면 서서히 단계를 올려주세요!
인중아래로는 비키니라인까지 전신에 사용 가능하지만 눈썹이나 눈가에는 사용을 피하라고 합니다!!

개인적인 사용 후기

저는 겨드랑이와 비키니라인 정리를 진행중인데요 ㅎㅎ
처음에 아플까봐 엄청 쫄아서 1단계로 했는데 아무 느낌이 없어서 쭉쭉 올려서 지금은 5단계로 하고 있어요!
그냥 조금 따끔? 거리는 정도인 것 같아요 ㅎㅎ
사용한지 4주 정도 된거 같은데 겨드랑이는 이제 거의 미미하게 나는 정도로 줄어든거 같고 비키니라인은 아무래도 털도 조금 굵고 모량도 좀 많아서 시간을 더 투자해야할 것 같아요 ㅠㅠ 근데 확실히 처음엔 털이 너무 억센 느낌이였는데 점점 힘이 빠져가는 느낌?? (근데 비키니라인 제모하는 동안에 계속 주기적으로 3~4일에 한번씩 제모해줘야 한다는 귀찮음이 있다는건 안비밀입니다ㅠㅠ)

그래도 저는 일단 너무 만족스러운 것 같고 다음에 비키니라인까지 거의 완벽히 끝나면(?) 다시 새로운 후기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효과는 있어요 확실히